본문바로가기

문화예술교육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보기
제목 2020 꿈다락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<아트리움 감상체험학교> 5-8기 모집안내
작성자 아카데미 작성일 2020-08-07 14:05:23 조회수 2331

2020 꿈다락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<아트리움 감상체험학교> 5-8기 모집안내

- 교육대상 : 초등학교 고학년(4-6학년)

- 교육일시 : 8 ~ 11월 매주 토요일 오전10시 / 14시, 총 8기수

- 교육장소 : 수원SK아트리움

- 교육내용 및 일정 자세히 보기 -> 클릭

2. 모집안내
- 접수기간 ~ 마감시 까지
- 대기자접수 : 마감 후 별도 모집
- 접수방법 :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[아카데미] [수강신청] [아트리움 감상체험학교]
- 기타사항

*- 수 강 료 : 무료
- 내    용 : 각 장르의 공연감상을 위한 기초 이론을 배우고, 체험하는 프로그램. 4차시에는 공연장의 Staff Only 구역들도 만나보고, 1~3차시 간 배웠던 해당 장르의 공연도 감상해본다. 

<접수안내>
 - 모집인원 : 기수별 30명 x 10기
 - 모집대상 : 초등학교 4~6학년, 중학교 1학년(기수별 교육대상이 상이하오니 꼭 확인 바랍니다.)
   * 해당 연령 외에는 교육 참여가 어렵습니다.

 

<유의사항>
* 기수별 교육대상과 일정이 상이하오니 꼭 확인 바랍니다.
* 수원SK아트리움은 별도 교육전용 공간이 없어, 공연연습실에서 교육을 운영합니다. 이동경로 및 공간의 특성이 아이들에게 적합한 공간은 아닐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.
* 홈페이지  접수만 가능하며, 유선 접수는 어렵습니다.
* 동일 강좌에 대해 중복 신청 및 수강이 불가합니다. 중복신청 시, 사전 알림 없이 임의 취소 처리됩니다.
* 1개의 아이디 당 1명의 수강등록만 가능합니다. 2명 이상의 자녀를 신청하실 경우, 각각 다른 명의 아이디로 신청하셔야 합니다. (예를 들어 엄마 명의 아이디로 1자녀, 아빠 명의 아이디로 1자녀)
* 무료 프로그램으로 ‘노쇼’와 ‘무단결석’이 다수 발생합니다. 더 많은 불들이 수강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실 분들의 신청을 기다립니다.
* 교육 시작 직전 취소 혹은 중복 신청으로 다른 이용자 에게 피해를 줄 경우, 무료프로그램 참여 제한 등 패널티를 부과합니다
*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및 접수창에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하고, SMS수신동의를 하셔야 안내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. 오기재 및 수신 미동의로 인한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* 꿈다락토요문화학교는 기수 별 동일한 내용으로 운영되어 1인 1기수만 수강이 가능합니다. 중복 신청했을 경우 별도 연락없이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* 상기 교육 일정, 프로그램 내용 및 강사는 코로나 및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* 꿈다락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운영사업 <아트리움 감상체험학교>는 국고보조금 지원사업으로 무료로 운영됩니다. 문화소외계층의 문화복지실현을 위하여 차상위계층, 기초생활수급자, 결혼이민자, 북한이탈주민, 한부모가족 가정 아동 및 청소년은 우선 접수할 수 있습니다.
* 기타 개선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sykim@swcf.kr / 031-250-5326로 연락바랍니다.
  전화문의 평일 09:00 – 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 제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