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수원SK아트리움 소개

인사말

수원sk아트리움을방문해주셔서 반갑습니다./자연과 문화를 함께 교감할수잇는 복합형 전문공연장

수원SK아트리움은 “정조 능행차길”과 “노송지대”를 모티브로 건립된 자연과 문화가 공존하는 창조적 예술 공간입니다. 950석의 대공연장과 300석의 소공연장은 음악, 연극, 무용 등 다양한 공연이 가능한 복합형 전문공연장으로 수원시민과 예술 애호가들을 위한 고품격 공연을 선보일 것입니다. 또한 수원시의 자랑인 수원시립교향악단과 수원시립합창단이 상주하여 아름다운 음악을 항상 가까이에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SK건설의 뛰어난 기술로 건립된 수원SK아트리움은 2013년 제9회 대한민국 토목건축기술대상 건축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기술력과 예술적 건축미를 인정받았습니다. 39,000㎡ 규모의 문화공원 내에 건립되어 수원시민들을 위한 문화 휴식처의 역할도 할 것입니다. 또한 수원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입니다.

수원문화재단은 앞으로 수원SK아트리움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역 문화예술 공간으로 성장하기 위해 수준 높은 공연과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. 수원시민들에게 수원SK아트리움이라는 선물을 준 SK에 감사드리며, 예술가와 관객, 지역주민 모두가 행복한 공연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